마이크 타이슨이 돌아왔다! 그는 9 월 12 일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8 라운드 전시회에서 Roy Jones Jr.와 싸울 것입니다. ESPN의 Ariel Helwani에 따르면 :
“팬이없고 헤드 기어가 없습니다. 더 큰 장갑이지만 여전히 효과가 있습니다. 아마 12 (온스).”
전 헤비급 챔피언 인 타이슨은 최근 몇 달 동안 놀라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는 잠시 동안 컴백 트레일을 가졌으며 모든 교육 비디오에서 두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스포츠 도박 웹 사이트에 따르면, "지구상에서 가장 나쁜 남자"는 5 월에 다시 싸울 계획과 운동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타이슨은“심장에서 약 2 시간, 자전거를 타거나 러닝 머신을 1 시간 동안한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나는 약간의 무게를가집니다. 나는 약 300, 250 회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복싱으로 하루를 시작한 다음 거기에 들어가서 30 분 25 분 동안 주먹을 때리면서 더 나은 상태를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54 세인 그는 5 월에 TMZ와의 비디오 인터뷰에 출연했으며 그의 새로운 체격을 일종의 줄기 세포 요법으로 인정했습니다.
타이슨은 그의 경력에서 44 녹아웃으로 50-6했습니다. 그의 마지막 싸움은 2005 년 6 월 11 일 워싱턴의 MCI 센터에서 Kevin McBride와의 싸움에서 그는 7 라운드의 종에 대답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코너 파업으로 패했습니다. 맥 브리드는 시합 전에 타이슨에 의해“토마토 캔”이라고 불렸다.
타이슨은 최근 페이스 북 게임에“지금 막을 수 없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전쟁의 신들이 나를 깨웠다. 그들은 내 자아를 발화 시켰고 다시 전쟁에 나가기를 원했습니다. 내가 나가서 싸웠다 고 상상해보십시오. 우리가 말하는이 모든 사람들과 동물들을 도울 수있었습니다. 그게 진짜 문제입니다. "
확률 내기 제공자에 따르면 Roy Jones Jr.는 그의 경력에서 47 개의 녹아웃으로 66-9 세였습니다. 2018 년 2 월 8 일 플로리다 펜사콜라 시빅 센터에서 Scott Sigmon과의 만장일치 결정으로 마지막 전투에서 승리했습니다.
“저는 51 세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50 세가 넘는 사람과 싸울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데도 아무데도 싸울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헤드 기어, 헤드 기어 없음, 상관 없습니다. Jones는 최근 Instagram Live에서 말했다.
VOBET 스포츠 북에서 배팅 확률
Mike Tyson -170
Roy Jones Jr. +140
No comments:
Post a Comment